Travel Care, 트래블케어 안내

'Travel Care, 트래블 케어'는 ASSISTCARD의 전문 의료지원, 긴급지원, 여행지원 서비스와 국내보험사의 해외여행보험으로 구성되어있는 ASSISTCARD 통합 서비스의 명칭입니다. 해외여행자 및 출장자, 유학생, 주재원을 비롯한 다양한 목적의 해외 출국자에게 제공되며 전 세계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ASSISTCARD는 1972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설립된 글로벌 서비스 전문기업이며, 미국 재보험사인 STARR INSURANCE COMPANIES(1919년 설립)의 자회사입니다.

Q&A) 어시스트카드? 카드사? 이름에 왜 카드가 ?
해외여행보험
해외긴급지원서비스
해외의료지원서비스
해외여행지원서비스
24시간 알람센터

해외여행보험

'Travel Care, 트래블 케어'는 상해 혹은 질병 의료비로 인한 고객의 재정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국내 손해보험사의 해외여행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휴대품손해, 항공기/수하물 지연 보장 등 포함)
고객의 체류기간에 따라 단기, 장기(워킹홀리데이플랜 포함)플랜으로 구분되며, 각 플랜은 최적의 보험 보장내역 및 가입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랜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해외의료지원 서비스

ASSISTCARD의 전문 의료진과 검증된 글로벌 의료네트워크를 통한 해외 현지 의료 지원 서비스
  • 전문의 의료 조언
    해외에서 긴급하게 의료진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ASSISTCARD 소속 한국 의료진(전문의, 간호사)에게 365일 24시간 의료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지 제휴병원 예약
    해외에서 병원진료가 필요하신 경우 증상과 위치에 따라 가장 적합한 ASSISTCARD 제휴병원으로 진료를 예약 해드립니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 분포한 29,000개 이상의 검증된 제휴병원 네트워크 및 자체 병원정보 시스템 보유)
    낯선 해외에서 병원을 찾거나, 긴 시간 대기하거나, 초진 후 증상에 맞는 전문의를 찾아 2차, 3차 추가 내원해야 하는 불편을 덜 수 있습니다.
  • 의료비 지불보증 및 청구대행
    ASSISTCARD 제휴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신 경우, ASSISTCARD는 고객님의 의료비를 지불보증 또는 선지급 후 보험사와 정산합니다.
    해외에서 과도한 의료비 지급 부담과 각종 서류를 챙겨 보험사에 보상 청구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불보증이 필요한 이유는 ?
  • 의료 모니터링
    해외에서 사고나 질병으로 입원치료 중인 경우, ASSISTCARD 의료진은 치료 상황을 모니터링하여 환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안내 해드립니다.
  • 전문가 심리 상담
    해외에서 혼자 해결하기 힘든 심리적 어려움이 있을 때 ASSISTCARD 상담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장기플랜(LP3, 2, 1, IC) 가입자에 한함, 사전 예약제)

해외긴급지원 서비스

현지에서 적절한 치료가 어려운 경우, 치료 가능한 국가 내 혹은 인접국, 본국으로 긴급 의료이송 해 드리는 서비스
해외여행보험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VS ASSISTCARD (해외긴급지원 서비스) 의료이송 실제 사례
  • 국가 내 의료이송
    해외에서 사고나 질병이 발생하였으나 체류지에서 적절한 치료가 어려운 경우, 적절한 치료가 가능한 현지국가의 수도나 대도시의 상급의료시설로 이송하여 드리며, 이송 비용도 ASSISTCARD에서 부담하여 드립니다.
  • 인접국 or 본국 의료이송
    해외에서 사고나 질병이 발생하였으나 체류국에서 적절한 치료가 어려운 경우, 에어엠뷸런스 등 최적의 이송수단으로 인접국 또는 본국(대한민국) 의료시설로 이송하여 드리며, 이송 비용도 ASSISTCARD에서 부담하여 드립니다.
  • 동반자녀귀국 / 간병가족지원
    해외 현지 또는 인접국에서 입원 치료 중인 경우, 동반 체류중인 자녀(15세 미만)의 케어를 위한 귀국(한국)과 간병을 위한 가족의 현지 입국 항공편을 제공해드립니다.

해외여행지원 서비스

해외에서 체류 혹은 여행 중 발생한 불편을 덜어드리는 서비스
  • 24시간 긴급통역
    해외에서 긴급하게 통역이 필요한 경우 의사소통을 도와드립니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9개의 알람센터에서 근무 중인 1,200명의 코디네이터가 영어를 비롯한 전 세계 16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단, 영어 외 언어의 경우 준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항공기 지연 지원
    일정 시간 항공기 운항이 취소 또는 지연 시 실시간 대체 항공편 안내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일정 시간 이상 지연 시 비용 보상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 수하물 지연 지원
    전 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수하물이 분실 혹은 지연 된 경우 해당 항공사 및 공항과 연계하여 수하물 위치 추적을 통해 소재를 파악하고, 원하시는 목적지에서 수령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일정 시간 이상 지연 시 비용보상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 여권 분실 지원
    해외에서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한 경우 여권 재발행(또는 여행증명서) 방법 안내 및 발행 비용을 지원해드립니다.
  • 해외 변호사 알선
    해외에서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현지 변호사를 알선해드립니다.
제공되는 더 많은 ASSISTCARD 서비스는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4시간 알람센터

ASSISTCARD의 "Travel Care" 제공을 위하여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전문 오피스로, 전 세계 9개의 자체 알람센터에서 1,200명의 전문 코디네이터들과 의료진이 고객님의 요청에 따른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알람센터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한국어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 카카오톡채팅 및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전화 +82 2 511 1913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어시스트카드알람센터 / 알람센터이메일 Assistance.korea@assistcard.com






Travel Care Plan, 트래블케어 플랜 안내

여행보험 가입금액별
단기플랜(2일~90일)
SP1
SP2
SP3
장기플랜(120일~365일)
LP5
LP4
LP3
LP2
LP1
IC
워킹홀리데이플랜(워홀비자,120일~365일)
WP2
WP1
WGP
장기 · 워킹홀리데이 플랜 가입 시, 웰컴키트(Welcome Kit)를 보내드립니다.
어시스트카드의 "Travel Care"는 가입 플랜에 따라 서비스와 보장내용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제공 서비스 및 보장내용은 각 플랜 내 보장내역 및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EST REVIEW

유학/장기체류
발리 병원에 가서 의료통역 서비스를 받았다.
발리에서는 정말 예상외(?)로 건강하게 잘 지냈다. 하다못해 생채기 날 일도 없이 무사하게 지나가나 싶었는데 떠나기 며칠 전 연이은 여행과 일을 동반해서인지 체력이 약간 고갈되려는 상태였고 그 상태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온도차가 있어서 감기에 든 것 같다. 참으로 바이러스는 약할 때를 아주 잘 찾아오는 듯하다. 결국에는 컨디션 조절에 실패하고 감기에 걸리고 말았는데 왜 감기에 걸리면 이리도 독하게 걸리는지 모르겠다. 처음에는 목이 조금씩 아프기 시작해서 감기약과 테라플루와 많은 양의 물을 섭취했지만 이튿날이 되자 더 악화되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