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CARD 가입 절차

ASSISTCARD의 모든 플랜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피스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하며,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로 인해 유선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신규가입

  • 플랜가 조회
    [플랜가 조회 및 가입] 페이지에서 출국목적, 성별, 나이, 출국일, 귀국일(또는 체류기간) 입력 후 플랜가 확인
    *출국목적에 따른 플랜선택 방법
    단기플랜 2~90일의 기간 동안 해외여행, 출장 등의 목적인 경우
    장기플랜 91일~1년의 기간 동안 세계일주, 장기출장 또는 정규유학,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 학업의 목적인 경우
    워킹홀리데이플랜 워킹홀리데이 비자 취득 또는 예정인 경우
  • 플랜 선택
    ASSISTCARD 서비스 및 해외여행보험의 상품가, 보장내역 등을 확인하여 적합한 플랜 선택
  • 가입신청서 작성 및 약관동의
    온라인 가입 신청서 작성 및 약관 동의(ASSISTCARD 서비스 약관, 보험약관&가입 시 알아두실 사항 확인)
    *단체가입의 경우 대표 가입자가 동반 가입자를 추가하여 신청서 일괄 작성
  • 결제 및 가입완료
    적합한 수단으로 결제. 가입완료 처리는 서류 확인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24시간 순차적으로 가입 처리
  • 가입증명서 수령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기재한 E-mail로 가입증명서 수령
    *장기&워킹홀리플랜 가입자 중 웰컴키트를 ‘자택수령’으로 선택한 경우 웰컴키트와 함께 실물 가입증명서 추가 발송
  • 가입 시 유의사항
    • 2개 국 이상 방문 시 가장 오랜 기간 체류하는 국가 또는 일정의 가장 처음 방문 국가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수단으로 가상계좌 입금을 선택한 경우 72시간이 경과하면 결제가 불가능하오니 다시 가입 신청을 진행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후 결제가 완료되어야 보험 및 서비스 제공 계약이 정상적으로 체결됩니다.
    • 가입시점이 아닌 기재하신 출국일(플랜개시일)을 기준으로 보험 및 서비스 제공 효력이 발생합니다.
    • 출국일(플랜개시일) 변경은 최초 가입 시 기재한 출국일 이전에 요청 가능합니다.
    • 출국일(플랜개시일) 변경 시 변경요청일 기준으로 환율 변동 및 상품 개편으로 인해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변경된 플랜가로 재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플랜 재가입 (장기&워킹홀리데이 플랜)

단기플랜은 해외 체류 중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장기 & 워킹홀리데이 플랜 재가입
    ASSISTCARD Travel Care 장기 및 워킹홀리데이 플랜 만료일 1주일 전까지 E-mail 또는 전화로 재가입 신청
    • 재가입 문의 및 신청 : ASSISTCARD 가입부서 +82 2 2144-1945 / 1599-7977
      * 장기 및 워킹홀리데이 플랜 만료 1개월 전, 만료 예정 및 재가입 관련 사항 안내 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안내 메일은 최초 온라인가입 신청서에 기재한 E-mail로 보내지며,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만료일은 가입자 본인이 숙지하고 있는 것이 원칙입니다.
  • 인수심사
    인수 심사 완료 후 재가입 가능한 플랜을 E-mail로 확인 (인수심사 :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소요)
  • 플랜 재가입 진행 및 결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및 약관 확인 후 결제
  • 가입 완료 및 가입증명서 수령
    결제 후 재가입이 완료되면 E-mail로 가입증명서 수령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