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화상으로 병원 다녀온 후기!

  • 워킹홀리데이
  • 오세아니아 / 호주
목록보기

첨에 워홀 오기전에 보험금 20~30만원 하는게 너무 아까운거임ㅜㅠ

따지고보면 1년에 30만원이면 엄청싼건데!

호주에서 병원한번가면 몇십만원은 기본인거라.. 그냥 보험을 들었다.


가장 맘에 들었던건 보통 보험은 병원방문 후 영수증이나 진단서 등등을 모아 내가 보험회사에 후 청구해서

나중에 돈을 받는 방식인데 어시스트카드는 내가 병원가는날 거기서 알아서 돈을 내줌!

글고 통역서비스도 되고 이용해보니 괜히 보험료 몇 푼 더받는게 아니었음ㅜㅜ


암튼 보험은 그냥 마음의 안정일뿐 이용할일이 없을 줄알았는데.. 저번에 화상입은게 심해져서 병원을 가게됨.

일단 어시스트카드 이용절차는

먼저 병원을 가면안됨! 병원가는건 무조건 어시스트카드를 통해서!

물론 급한경우에 먼저 병원을 다녀온 뒤 보험처리 하는경우도있지만 일반적으로 어시스트 카드에 먼저 컨택해야한다.



어시스트 카드 전화번호.

나는 호주 거지이기때문에 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이용했다.




호주 옵터스 연결 번호는

1 800 55 1182

그다음 4번 누르고 2 511 1913 # 을 누르면 수신자부담으로 고객센터에 연결가능하당




OR

직통번호 1 800 366 034

이거로는 안걸어봤움.


24시간 고객센터라서 나같은경우 한국시간 밤11시에 전화했는데도 바로연결이됐다.


아무튼 전화연결이되면

저 아픈데 어떠케욥??? 하고

다친부위와 증상 그리고 집주소를 말하면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으로 예약해줌!





그리고 이렇게 메일이 온다.

메일에 적혀있듯 바로 비용대납해주기때문에 후처리를 할게없음!!!!

그리고 메일말고 어시스트카드에서 변경건과 확인해야 할 건에 대해서는 수시로 전화도옴.




예약시간에 맞춰 방문한 만두라메디컬센터

뭔 예전 회사의 보건소만한 크깈ㅋㅋㅋ..

근데 저 뒤로 더 건물이 있긴했움






가면 이런 서류에 사인을 하나하는데

어시스트카드에 내 진료기록 열람을 동의한다는 서류!




의사를 만나고 상담한 뒤 이상한곳으로 보내졌움

쩌어기 노란머리 caroline언니가 내 팔 소독해쥼




갸아아아악!!!

으... 드레싱.. 으...

내가 쫄쫄보 엄살 대마왕인가 ??

의사가 상처보더니 not bad라고ㅋㅋㅋㅋ

제눈엔 테러블인데요ㅠㅠㅠㅠㅠ..


글서 흉터안남겠냐고 겁나서물어보니깐 아마 관리잘하면 흉터도안남을 거라고한다 끼야~


그러고 병원에서 월요일에 재방문하라고했는데 이것또한 어시스트 카드를 통해야함@@

전화걸고 말고 할것도없이

어시스트카드에서 그날바로 병원잘다녀오셨냐고 또 방문해야하냐고 전화옴 넘나친절한것ㅠㅠ...

글서 월요일에가야하니깐 예약잡아주세요!!

하면 또 예약잡아쥬심


병원가는건 어시스트카드 상담원과 이런식으로 진행하면되고

별도로 약을 처방받거나 하는경우에만 영수증과 처방전을 챙겨놓으면 후보상을 받을수있다!


이용서비스:
작성자: 날코이
원본보기: https://blog.naver.com/unlovenalee/220652382009

BEST
REVIEW
어시스트카드 트래블케어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유학/장기체류
발리 병원에 가서 의료통역 서비스를 받았다.
발리에서는 정말 예상외(?)로 건강하게 잘 지냈다. 하다못해 생채기 날 일도 없이 무사하게 지나가나 싶었는데 떠나기 며칠 전 연이은 여행과 일을 동반해서인지 체력이 약간 고갈되려는 상태였고 그 상태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온도차가 있어서 감기에 든 것 같다. 참으로 바이러스는 약할 때를 아주 잘 찾아오는 듯하다. 결국에는 컨디션 조절에 실패하고 감기에 걸리고 말았는데 왜 감기에 걸리면 이리도 독하게 걸리는지 모르겠다. 처음에는 목이 조금씩 아프기 시작해서 감기약과 테라플루와 많은 양의 물을 섭취했지만 이튿날이 되자 더 악화되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