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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블케어 단기상품
일반 해외여행자보험
의료지원
현지 병원 예약, 의료 모니터링
미지원
해외 의료비
현지 의료비 지급 대행, 보험 청구 대행 등
보험금 청구 후 지급
언어 지원
의료 통역 지원
미지원
전문 의료 상담
한국어로 전문 의료진 상담 가능
미지원
여행 지원 서비스
여권 분실, 항공편 지연 등
제한적
의료이송
에어앰뷸런스, 구급차량 이송 서비스/비용 지원
없음

어시스트카드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24시간 의료지원 서비스

해외에서 갑작스런 사고, 당황하지 마세요. 복잡한 과정 없이 어시스트카드로 바로바로! 병원 예약부터 진료비 납부까지 해드려요.


24시간 통역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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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가 서툴러도 걱정 마세요. 24시간 알람 센터의 전문 상담원들이 현지 병원과의 의료 통역을 도와드립니다.

* 제휴병원이 아닌 곳에서 의료 통역으로 인한 사고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런 여행자라면, 어시스트카드를 경험해보세요

안전마저 준비해야하는
완벽주의 여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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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여행 #MBTI_J #혼여족
아이의 추억을 위해
더 안전한 여행을 원한다면

아이의 추억을 위해 더 안전한 여행을 원한다면

#동남아여행 #어린이동반 #YES키즈존
부모님과의 여행,
안심하고 떠나고 싶다

부모님과의 여행, 안심하고 떠나고 싶다

#효도여행 #실버세대 #첫해외여행

실제 위기 상황, 어시스트카드는 이렇게 대응했어요

어시스트카드가 여행지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사례로 확인해보세요!

Q. 시장음식에 배탈이 난 아이들, 일광욕을 즐기다 일광화상을 입은 아내

일반 여행자보험

즉각적인 진료도 받지 못하고, 이틀동안 끙끙 앓으면서 진료 대기… 모처럼의 가족 여행은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어요

어시스트카드 고객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해 현지 병원 수배, 예약까지 해주셨어요. 지불 보증까지 해주셔서 치료만 받고 바로 여행복귀! 남은 여행 일정을 안심하고 즐겼습니다.

Q. 태국에서 뎅기열 의심…! 열이 나고 혼자라서 도움이 절실한 상황

일반 여행자보험

병원을 가긴 가야겠는데 어디에 어떤 병원이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끙끙 앓기만.. 뒤늦게 병원을 찾아갔지만, 통역에 어려움을 느껴 스트레스만 쌓였어요.

어시스트카드 고객

간편하게 채널톡으로 문의, 빠른 속도로 답변을 해주셨고 빠르게 병원을 수배해주셨어요. 지불보증 되는 상품 가입해서 지불보증 가능한 병원으로 알아봐주셔서 다녀왔는데 잘 다녀왔냐는 인사까지… 너무 감동했어요.

* 가입하는 플랜에 따라 보장 내용은 상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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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해외 체류 중 24시간 알람센터와 어떻게 연락하나요?

A.

아래 연락수단중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T. +82-2-511-1913 C. lulumedic.Channel.io (어시스트카드 채널톡) E. assistance.korea@acema.co.kr

Q.

가입 시 제한사항이 있나요?

A.

79세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어요.

보험나이 기준 0세부터 79세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휴대품 분실도 보상이 가능한가요?

A.

휴대품 파손 및 도난 시에만 보상이 가능해요.

아쉽게도, 휴대품 분실의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단기 여행중 휴대품 파손 및 도난 시에만 보장 가능합니다.

Q.

출국하기전에는 언제든지 가입할수 있나요?

A.

출국 전 언제든지 가입가능해요.

출국 전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 시간제약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알려드려요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인 경우 상법 제732조에 의거, 상해사망/질병사망 담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의료비 비례보상 제도개선(시행일2003.10.01)으로 인하여 다른 보험이 가입된 경우는 의료보험금이 비례보상되어 보험금이 적게 또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의료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로 보상됩니다.

국내의료비(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연간 100회까지 보상됩니다.

국내3대비급여의료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도수/체외충격파/증식치료: 연간 350만원 한도/50회 2. 주사료: 연간 250만원 한도/50회 3. 자기공명영상진단 : 연간 300만원 한도

피보험자가 국민건강보험법 또는 의료급여법을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
비급여의료비 중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통원의 경우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에서 지정된 공제금액을 뺀 금액)의 40%를 보험가입금액의 한도로 보상합니다.

기왕증의 경우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취소(계약철회) 및 계약내용 변경은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 취소 및 변경은 평일 업무 시간 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출국일 등 계약 내용의 변경은 변경 요청일 기준 환율이 적용되므로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약관 및 어시스트카드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단기여행

PREM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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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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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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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의료비 지급 대행, 보험 청구 대행 등
보험금 청구 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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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의료 상담
한국어로 전문 의료진 상담 가능
미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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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권 분실, 항공편 지연 등
제한적
의료이송
에어앰뷸런스, 구급차량 이송 서비스/비용 지원
없음

어시스트카드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24시간 의료지원 서비스

해외에서 갑작스런 사고, 당황하지 마세요. 복잡한 과정 없이 어시스트카드로 바로바로! 병원 예약부터 진료비 납부까지 해드려요.


24시간 통역서비스

24시간 통역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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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휴병원이 아닌 곳에서 의료 통역으로 인한 사고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런 여행자라면, 어시스트카드를 경험해보세요

안전마저 준비해야하는
완벽주의 여행자

안전마저 준비해야하는 완벽주의 여행자

#유럽여행 #MBTI_J #혼여족

아이의 추억을 위해
더 안전한 여행을 원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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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여행 #어린이동반 #YES키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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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하고 떠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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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도여행 #실버세대 #첫해외여행

실제 위기 상황, 어시스트카드는 이렇게 대응했어요

어시스트카드가 여행지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사례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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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각적인 진료도 받지 못하고, 이틀동안 끙끙 앓으면서 진료 대기… 모처럼의 가족 여행은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어요

어시스트카드 고객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해 현지 병원 수배, 예약까지 해주셨어요. 지불 보증까지 해주셔서 치료만 받고 바로 여행복귀! 남은 여행 일정을 안심하고 즐겼습니다.

Q. 태국에서 뎅기열 의심…! 열이 나고 혼자라서 도움이 절실한 상황

일반 여행자보험

병원을 가긴 가야겠는데 어디에 어떤 병원이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끙끙 앓기만.. 뒤늦게 병원을 찾아갔지만, 통역에 어려움을 느껴 스트레스만 쌓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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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하게 채널톡으로 문의, 빠른 속도로 답변을 해주셨고 빠르게 병원을 수배해주셨어요. 지불보증 되는 상품 가입해서 지불보증 가능한 병원으로 알아봐주셔서 다녀왔는데 잘 다녀왔냐는 인사까지… 너무 감동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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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해외 체류 중 24시간 알람센터와 어떻게 연락하나요?

A.

아래 연락수단중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T. +82-2-511-1913 C. lulumedic.Channel.io (어시스트카드 채널톡) E. assistance.korea@acema.co.kr

Q.

가입 시 제한사항이 있나요?

A.

79세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어요.

보험나이 기준 0세부터 79세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휴대품 분실도 보상이 가능한가요?

A.

휴대품 파손 및 도난 시에만 보상이 가능해요.

아쉽게도, 휴대품 분실의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단기 여행중 휴대품 파손 및 도난 시에만 보장 가능합니다.

Q.

출국하기전에는 언제든지 가입할수 있나요?

A.

출국 전 언제든지 가입가능해요.

출국 전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 시간제약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알려드려요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인 경우 상법 제732조에 의거, 상해사망/질병사망 담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의료비 비례보상 제도개선(시행일2003.10.01)으로 인하여 다른 보험이 가입된 경우는 의료보험금이 비례보상되어 보험금이 적게 또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의료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로 보상됩니다.

국내의료비(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연간 100회까지 보상됩니다.

국내3대비급여의료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도수/체외충격파/증식치료: 연간 350만원 한도/50회 2. 주사료: 연간 250만원 한도/50회 3. 자기공명영상진단 : 연간 300만원 한도

피보험자가 국민건강보험법 또는 의료급여법을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
비급여의료비 중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통원의 경우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에서 지정된 공제금액을 뺀 금액)의 40%를 보험가입금액의 한도로 보상합니다.

기왕증의 경우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취소(계약철회) 및 계약내용 변경은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 취소 및 변경은 평일 업무 시간 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출국일 등 계약 내용의 변경은 변경 요청일 기준 환율이 적용되므로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약관 및 어시스트카드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