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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러운 응급상황,
의료이송으로 대응해보세요

의료진 상담부터 이송, 간병, 유해 송환까지 실시간으로 대응하는 해외 의료 대응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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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항목
트래블케어 의료이송
일반 해외여행자보험
의료이송
에어앰뷸런스, 구급차량 이송 서비스 (비용 지원)
서비스 미지원 (제한적 비용 지원)
전문 의료 상담
24시간 전문 의료진 실시간 상담
미지원
간병인 항공 지원
친•인척 항공편 제공 (귀국 동반 포함)
미지원
간병인 숙소 지원
간병인 숙박비 일부 보조
미지원
유해 송환
사망 시 유해 본국 송환 서비스 (비용 지원)
일부 특약 가입 시 보장 가능
자녀 동반 귀국 시 항공 지원
보호자 항공편 추가 지원
없음

어시스트카드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긴급 의료이송 서비스

해외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이 생겨도 걱정 마세요. 24시간 전문 의료진이 상황을 판단하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이송 수단까지 연결해드립니다.


간병• 귀국 지원 서비스

간병• 귀국 지원 서비스

장기 입원 시 가족 간병인 항공·숙소를 지원해 함께 돌볼 수 있도록 돕고, 미성년 자녀 귀국 시 동반 항공편도 제공합니다.

이런 여행자라면, 어시스트카드를 경험해보세요

부모님 여행,
든든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부모님 여행, 든든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부모님여행 #안전동반 #효도여행
익숙하지 않은 
의료 시스템이 불안하다면

익숙하지 않은 의료 시스템이 불안하다면

#현지병원걱정 #응급대응 #해외한달살기
혹시 모를 상황까지
완벽히 대비하고 싶다면

혹시 모를 상황까지 완벽히 대비하고 싶다면

#완벽준비 #안전제일 #긴급상황대응

실제 위기 상황, 어시스트카드는 이렇게 대응했어요

어시스트카드가 여행지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사례로 확인해보세요!

Q. 동티모르에서 체류 중 뇌경색 증상이 의심되는 환자 발생

일반 여행자보험

현지 병원 진료 후, 추가 조치와 귀국 준비를 모두 스스로 해결해야 했습니다. 에어앰뷸런스 지원은 거의 불가능했고, 상업 항공편을 기다리며 수일간 대기해야 했습니다. 그 사이 증상 악화 위험이 매우 높았습니다.

어시스트카드 고객

증상 발생 즉시 24시간 의료진 상담 연결 상태 긴급 진단 후 에어앰뷸런스 투입 결정 34시간 이내 본국 서울 대학병원 중환자실로 안전 이송 완료 빠른 대응 덕분에 적시에 전문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Q. 키르기스스탄에서 고산지 트레킹 중 추락 사고로 심각한 부상 발생

일반 여행자보험

구조 요청 후 헬기 섭외까지 본인 또는 가족이 직접 진행해야 했고, 구조 지연으로 부상 악화 위험이 있었습니다.

어시스트카드 고객

사고 직후 의료진 상담팀이 긴급 대응 헬기 출동 즉시 결정 → 2시간 이내 구조 완료 인근 병원으로 신속 이송 및 상태 모니터링까지 지원 빠른 구조로 추가 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 가입하는 플랜에 따라 보장 내용은 상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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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받을 수 있는 보장 트래블케어로 쉽게 조회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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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여기서 확인하세요!

Q.

해외 체류 중 24시간 알람센터와 어떻게 연락하나요?

A.

아래 연락수단중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T. +82-2-511-1913 C. lulumedic.Channel.io (어시스트카드 채널톡) E. assistance.korea@acema.co.kr

Q.

의료이송서비스에 병원 예약도 포함되나요?

A.

의료이송 단독 상품에는 병원 예약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응급 상황 상담, 이송, 귀국 및 간병 지원이 중심이며, 병원 진료 예약은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병원예약이 필요한 경우, 트래블케어 단기 플랜 가입을 추천 드립니다.

Q.

의료비 보장도 포함되나요?

A.

의료이송 단독 상품에는 의료비 보장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의료이송 상품은 신속한 의료 대응과 이송 지원에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의료비 보장이 필요한 경우, 트래블케어 단기 플랜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Q.

의료이송은 전 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분쟁 지역이나 외교부 지정 위험 국가에서는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가능 지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려요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인 경우 상법 제732조에 의거, 상해사망/질병사망 담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의료비 비례보상 제도개선(시행일2003.10.01)으로 인하여 다른 보험이 가입된 경우는 의료보험금이 비례보상되어 보험금이 적게 또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의료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로 보상됩니다.

국내의료비(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연간 100회까지 보상됩니다.

국내3대비급여의료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도수/체외충격파/증식치료: 연간 350만원 한도/50회 2. 주사료: 연간 250만원 한도/50회 3. 자기공명영상진단 : 연간 300만원 한도

피보험자가 국민건강보험법 또는 의료급여법을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
비급여의료비 중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통원의 경우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에서 지정된 공제금액을 뺀 금액)의 40%를 보험가입금액의 한도로 보상합니다.

기왕증의 경우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취소(계약철회) 및 계약내용 변경은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 취소 및 변경은 평일 업무 시간 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출국일 등 계약 내용의 변경은 변경 요청일 기준 환율이 적용되므로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약관 및 어시스트카드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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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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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의료비 보장도 포함되나요?

A.

의료이송 단독 상품에는 의료비 보장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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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의료이송은 전 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분쟁 지역이나 외교부 지정 위험 국가에서는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가능 지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려요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인 경우 상법 제732조에 의거, 상해사망/질병사망 담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의료비 비례보상 제도개선(시행일2003.10.01)으로 인하여 다른 보험이 가입된 경우는 의료보험금이 비례보상되어 보험금이 적게 또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의료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로 보상됩니다.

국내의료비(비급여)는 입원, 통원 합산하여 연간 입원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되며, 가입금액 1,000만원은 통원 회당 10만원, 가입금액 3,000만원은 통원 회당 15만원, 가입금액 5,000만원은 통원 회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연간 100회까지 보상됩니다.

국내3대비급여의료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도수/체외충격파/증식치료: 연간 350만원 한도/50회 2. 주사료: 연간 250만원 한도/50회 3. 자기공명영상진단 : 연간 300만원 한도

피보험자가 국민건강보험법 또는 의료급여법을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
비급여의료비 중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통원의 경우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에서 지정된 공제금액을 뺀 금액)의 40%를 보험가입금액의 한도로 보상합니다.

기왕증의 경우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취소(계약철회) 및 계약내용 변경은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 취소 및 변경은 평일 업무 시간 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출국일 등 계약 내용의 변경은 변경 요청일 기준 환율이 적용되므로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약관 및 어시스트카드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